안녕하세요~ 분당개원20년이 넘은 분당서울안과 입니다.
오늘은 밤에 잘때 렌즈를 착용하고 낮에는 안경이나 렌즈 없이 생활 가능한
드림렌즈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드림렌즈 고민중이라면 눈여겨 보신 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드림렌즈는 말 그대로 꿈의 렌즈입니다. 잠자는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다음 날 하루종일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 안경이나 렌즈 없이 잘보이게 해주는 특수 시력교정 렌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드림렌즈의 가장 큰 장점은 3가지로 첫번째는 수술 필요없이 시력을 교정할 수 있다는 점!
두번째는 아이들 성장기 근시진행 억제에 탁월하다는 점! 세번째는 바로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입증된 렌즈입니다.
8세 이상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라식이나 라섹을 할 수 없거나 꺼려하는 분들에게는 대체할 수 있는 시력교정방법이며
특히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에게는 근시 진행을 최대한 억제하여 근시량을 최소화 시키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아이들이 외모에도 관심이 대폭 증가하여 안경으로 인한 얼굴의 틀어짐이나 근시로 발생하는 눈 찡그림으로
부터 탈출할수 있는 좋은 방안이기도 합니다.
분당 서울안과 드림렌즈는 정밀검사 및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미 드림렌즈를 경험해보신 고객분들께서 지인들에게 꾸준히 드림렌즈 소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드림렌즈 맞춤시 각별한 검사들이 필요합니다. 분당서울안과 에서는
최초 처방시 과교정을 예방하기 위해 조절마비굴절검사가 필수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는 나이가 어릴수록 눈의 조절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근시가 없어도 근시가 있는 것처럼 나오거나 근시정도가 과장되는 가성근시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각막정밀을 할 수 있는 각막지형도 검사를 통해 각막모양을 고려하여 개인별 맞춤렌즈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림렌즈가 제대로 각막을 교정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세극등현미경 진료를 시행합니다.
드림렌즈는 검사와 착용도 중요하지만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드림렌즈 착용으로 인한 시력변화를 정기적으로 체크해야 하며 드림렌즈에 잘 적응하고 목표했던 교정 시력이 나오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드림렌즈 착용으로 인해 각막에 상처난 부분이 없는지 체크해야합니다.
물론 정기검진 때마다 렌즈 상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이 모든것을 분당에서 20년간 넘게 이어온 분당서울안과에서 시행합니다. 드림렌즈는 장점이 많은 시력교정 방법입니다.
이제 아이들의 시력이 고민이라면 또는 본인이 시력교정 수술 대신 다른 시력교정방법이나 그동안 안경 혹은 렌즈로
불편했던 일상때문에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드림렌즈에 대해 알아보고 전문의와 상의를 해보시길 추천합니다.